?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설 명절을 앞두고 반여·엄궁농산물도매시장을 찾는 시민의 편의를 위해 2.4. 정상영업, 2.13. 대체휴업 실시두 도매시장은 설 정기휴업일 포함해 2.10.~2.13. 휴업

 

한편, 2.4.~2.13. 반여농산물도매시장 주차장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2.4.~2.12. 도매시장 외곽 서문·동문 도로변 주차도 한시적으로 허용

 

부산시 반여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업소(이하 관리사업소)는 설 명절을 앞두고 반여·엄궁농산물도매시장을 찾는 시민의 편의를 위해 정기휴업일을 조정한다고 밝혔다.

반여·엄궁 농산물도매시장의 정기휴업일은 매주 일요일, 11~2, 7월 마지막 주 토요일(, 엄궁도매시장은 8월 첫째 주 토요일), 설날·추석부터 3일간이다.

 

두 도매시장은 연휴 전주인 24일 정상 영업하며, 대신 설 연휴 다음 날인 213일 대체 휴업한다.

정기휴업일 조정에 따라, 두 도매시장은 설 정기휴업일을 포함해 설 당일인 210일부터 13일까지 총 4일간 휴업한다.

 

한편, 반여농산물도매시장의 경우 설 명절 시장 활성화와 이용 시민 편의 증진을 위해 24일부터 213일까지 주차장을 무료로 개방한다.

또한, 주차 공간 부족을 대비해 해운대경찰서와 해운대구청의 협조를 받아 24일부터 212일까지 도매시장 외곽 서문과 동문 도로변에 주차를 한시적으로 허용한다.

 

 

김현호 관리사업소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도매시장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방문고객 편의 증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교통안내, 안전사고 예방에도 각별히 신경쓸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image04.jpg